볼빤간 사춘기 인성 논란 어떻게 된 일일까요? 볼빤간 사춘기는 슈퍼스타K 6에 출연했었던 참가자인데요 당시에는 큰 인기를 얻지는 못했지만 방송이 끝난 후 데뷔하게 되면서 최근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현재 행사 섭외 1순위에 행사만해도 한 달에 26개를 할 정도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 볼빤간 사춘기 인성에 대한 문제가 거론되기 시작했습니다.
"얘네 진짜 인성 개싸!가지..ㅇㅇ어쩌다 보게 됐는데 계속 미간 찌뿌리고 귀찮다는 표정으로 시종일관 있더라; 툭하면 매니저 물러대고.. 누가보면 탑급 연예인인줄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연예인병 오졌음 ㅋㅋㅋㅋㅋㅋㅋ" "인성 안좋은 애들 치고 오래가는 애들 없 ㅇㅇ" 이런 댓글들이 공개면서 볼빨간 사춘기 인성 논랑이 되었습니다.
논란이 된 커뮤티니 사이트는 요즘 연예인들을 까내리는 곳으로 유명한걸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이 사이트에 거론되어 말들이 나온다는 것은 그만큼 인기가 많아졌다는 사실로 받아들여도 된다고 합니다.
결국에는 볼빤간 사춘기 인성 논란은 근거 없는 네티즌의 덧글 하나로 발단이 된 사건이고 실제로는 그 어떤 사실에 바탕이 된 것이 아닌 것 같습니다. 실제로 다른 커뮤니티에는 볼빤간 사춘기 인성이 좋다는 평가들도 많이 있는데요.
연예인들의 인성논란이 끊이지를 않는데요 바쁜 일정을 소화하는 연예인들을 보는 사람들마다의 주관적인 차이가 있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연예인들도 우리와 같은 사람이기 때문에 때로는 인상을 찌푸릴 수도 있고 짜증이 날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데요.
어느 단편적인 행동과 모습들만 보고 한 사람을 평가한다는 것은 올바른 행동은 안닌 것 같습니다. 요즘은 덧글을 심하게 쓰는 네티즌들에 대한 연예인들의 태도도 많이 바뀌고 있고 심지어는 소송까지 이어지는 사례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팬으로서 관심을 보이는 태도 또한 성숙하게 바뀌어야되지 않을까 합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