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방 위치추적 하는법이라고 하니까 왠지 무언가 불법적인 일을 벌이는 느낌이 들긴 하는데요 이제는 우리의 일상 생활 속에서는 없으면 안되는 핸드폰이 분실했을 경우를 생각하면 휴대폰 위치추적 하는법은 아주 유용한 것 같습니다.
불법적인 행위를 하려고 하는 것만 아니라면야 상대방 위치추적 하는법 사용해도 괜찮지 않을까요? 실제로 가족의 핸드폰이 분실했을 당시에 이 방법으로 아주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구글 검색창에 '내 기기 찾기'라고 검색을 하시셔 빨간색 박스안의 주소로 들어가시면 제일먼저 구글에 로그인하라는 창이 뜨게 되는데요 상대방 위치추적 하는법을 하기 위해서는 구글 아이디가 있어야 합니다. 물론 상대방 구글 아이디겠죠.
위치를 찾고자하는 상대방의 구글 메일에 들어가 기기를 등록해주시면 되는데 참고로 이 방법은 안드로이드 폰만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제가 사용하고있는 삼성 갤럭시 노트5를 연결해보니 휴대폰 배터리 잔량까지 얼마가 남아있는지 확인이 가능한데요, 휴대폰이 무음으로 설정된 경우에도 주변에 가서 전화를 걸면 벨소리가 5분동안 울리기 때문에 어려움 없이 찾을 수 있겠죠?
위치추적 어플을 사용해 볼 수도 있는데 어플은 여러가지 사용하려 해봤지만 그다지 활용도가 좋은것이 없는 것 같아서 저는 내 기기 찾기 서비스를 이용을 하는데요 위치추적기를 살수도 있지만 무료로 구글에서 제공하는 내 기기 찾기 서비스로 상대방 위치추적 하는법 해결해 보시길 바랍니다.
▼ 오늘의 핫이슈 보러가기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