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빙빙 리천 결혼 프로포즈 총정리
중국 대륙을 넘어 세계적으로도 외모와 몸매까지 어디에도 빠지지 않는 판빙빙의 결혼 프로포즈 소식이 화제가되고 있습니다. 판빙빙에게 프로포즈를한 사람은 다름아닌 연인관계로 알려져있는 연출자겸 배우인 리천인데요 최근 인형과 다이아반지를 프로포즈 선물로 받았습니다.
반지의 가격이 정말 장난이 아닌데 반지 가격이 무려 86억이나 한다고 합니다. 판빙빙은 중국에서도 연예인 수입 1위로 1년 수입이 400억이 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남자친구인 리천 역시 86억짜리 다이아반지를 선물하는것을보면 재력이 만만치 않아보입니다.
판빙빙 리천은 최근 남자친구인 리천이 연출한 영화 '공천엽'이란 영화에 공동 주연을 맏아서 화제가 되기도 했지만 둘다 직업이 배우다보니 이렇게 화보촬영도 자주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남자친구가 연출한 영화에 노개런티로 출연했다고 하네요.
판빙빙에 비해서 리천에 대해서는 알려진 정보가 많지는 않은데요, 1978년생인 리천은 판빙빙보다 3살이 많은 것으로 나와있고 키가 180cm에 76kg이라고하니 체격조건도 판빙빙과 함께하기에 아주 좋아 보이네요.
지금까지 방송8건에 영화 41편을 찍은 판빙빙에 비해서 남자친구인 리천은 방송 18건에 영화 12편에 출연을 했는데 프로포즈가 늦어진 이유에는 서로 스케쥴이 너무 바빠서 프로포즈 할 시간도 없었다고 합니다.
판빙빙은 프로포즈는 생일날 이루어졌는데요 판빙빙은 인스타에 '우리 사랑 영원히'라는 말과 함께 사진을 올렸고 남자친구인 리천은 무릎을 꿇고 프로포즈를 하는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판빙빙 리천은 2014년 영화를 함께 출연하기 시작하면서 인연이되어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고 다음해인 2015년에 공개적으로 연애를 밝히면서 3년간의 열애끝에 프로포즈를 받게 되었는데요, 구체적인 결혼계획까지는 아직 거론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부디 결혼까지 골인해 행복한 부부가 되시길 바랍니다.
▼ 오늘의 핫이슈 보러가기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