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경준 장신영 나이 첫남편 위승철 알아보기
강경준과 장신영은 2013년 JTBC 드라마 '가시꽃'에 출연하면서 인연이 되었는데 장신영을 본 강경준은 첫눈에 장신영에게 반했고, 두 사람은 4년전부터 사귀는 사이였다고 합니다. 비혼의 관계에 있지만 추자현과 우효광 부부에 이어서 동상이몽2에 출연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장신영은 23살의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2006년 전남편인 위승철과 결혼을 했고 그 사이에서 다음해인 2007년 아들을 낳았습니다. 그렇게 행복하게 잘 살고있는 것 같았지만 결혼 3년만에 남편과 협의 이혼을 하게 됩니다.
첫남편 위승철과 성격차이로 인한 합의이혼이기도 하지만 남편이 결혼 후 사업을 시작하면서 빚을 지게되었는데 장신영의 동의없이 기획사와 매니지먼트 대행과 육아관련 사업을 시작하면서 장신영의 이름으로 대행 계약과 대출, 연대보증에 차용증까지 작성하면서 장신영을 위기에 빠뜨리게되면서 이혼을하게 되었습니다.
강경준은 한번의 이혼을 경험하고 아이까지있는 장신영에게 반해 고백했고 최근 방영된 동상이몽2에서는 4년만에 부모님께 허락을 받아 결혼까지 계획중에 프로포즈를 준비하는 과정이 나오기도 했었는데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제일먼저 장신영의 아들에게 전화해 따뜻하게 이야기하는 모습 등 혼자서 인터뷰하는 과정에서는 장신영이 힘들어하고 아파하는 것이 보기가 너무 가슴이 아프고 그래서 더 잘해주고 싶다며 눈물을 보여 가슴을 찡하게 했습니다.
강경준 장신영 나이는 강경준은 1983년생으로 35살로 1984년생인 장신영보다는 1살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강경준의 나이도 많은 나이가 아니고 드라마에서도 인기가 많은 어느정도 자리잡은 배우이다 보니까 부모님께 장신영과의 만남을 허락받고 설득시키는데 꽤 오랜 시간이 걸린 것 같습니다.
지금 상태라면 얼마 지나지 않아서 곧 결혼한다는 소식이 들릴 것 같은데요, 장신영씨도 젊은 나이에 한아이의 엄마로서 혼자서 그 무게를 다 감당하느라 많이 힘들었을텐데요 그래도 꿎꿎하게 다시 복쉬해 좋은 연기활동을 하고있는만큼 두 사람이 앞으로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강경준 장신영 나이 차이는 1살이였네요.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