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시대 최아라 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의 연출을 맡은 이태곤 PD는 드라마 속 '조은' 역할의 캐릭터에 맞는 배우를 찾기 위해 키 큰 배우들은 다 만나봤다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캐스팅을 위해 오디션을 보는 장소에서는 최아라가 들어오자 이태곤 PD는 '저기 조은 온다' 라고 했다고 할정도로 청춘시대의 조은 역할로는 최아라 키가 딱이였다고 하네요.
드라마 청춘시대는 그동안의 시청자들이 생각하는 남.여 간의 바람직한 키 차이를 바꿔놨다고 할 정도로 최아라의 키가 돋보적일 수 밖에 없는데요, 모델로 활동을 하고있는 최아라의 키는 179cm로 왠만한 남자들 보다 더 큰 키를 가지고 있습니다.
청춘시대2 최아라는 1993년생으로 올 해 나이는 25살이 되었는데요, 원래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를 졸업했지만 너무 큰 키 때문에 연기를 하고 싶어도 캐스팅이 되지 않아 연기자의 생활을 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최아라는 원래 긴 머리에서 드라마를 위해 컷트 머리로 머리카락을 자르고 중성적인 이미지의 역할을 하고 있다는데요. 청춘시대2는 청춘시대의 1년 후 벨에포크에 다시모이는 배경을 주제로한 드라마인데, 하우스메이트, 진명, 정예은, 송지원, 유은제, 조은이 출연해 청춘 셰어라이프를 그린 드라마 입니다. 얼마전 큰 인기 가운데 종영한 '품위있는 그녀' 후속 작품이기도 하구요.
드라마 속 다른 여자배우들과 머리 하나는 차이나는 최아라의 키가 인상적인 것 같습니다. 극중 어딘가 알 수 없고 숨기는 게 많은, 퉁퉁거리는 말투와 중성적인 외모 그리고 무뚝뚝한 성격의 조은의 캐릭터를 최아라는 데뷔작으로서 아주 성공적인 연기를 펼치고 있습니다.
최아라는 모델로서도 에르마노 설비노, 미스 지 컬렉션, 루이비통 등 유명 브렌드 런웨이 뿐 아니라 각종 패션쇼 잡지모델로도 상당한 이력을 소유하고있습니다. 배우로서 꿈꿔왔던 최아라의 앞으로의 연기자의 길도 좋은 결과가 있길 기대해봅니다. 지금까지 청춘시대 최아라 키 그리고 모델 이야기였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