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개인적으로 신용카드는 거의 사용하지 않고 체크카드만 사용하고 있는중인데요, 통장에 있는 한도 범위 내에서 사용하다보니 특별한 일을 제외하고는 과소비를 하거나 무리한 지출을 않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체크카드 하나씩은 사용하고 계실텐데요, 혹시라도 분실했을 경우를 대비해 우리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받는 방법으로는 2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첫번째로는 직접 영업점을 방문해서 분실 재발급 받는 방법이 있고, 온라인을 통해서 재발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영업점을 방문해 재발급 받으실 경우에는 체크카드 재발급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점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우리은행 체크카드 재발급을 온라인을 통해서 받으려는 분들께서는 우리카드 홈페이지로 제일먼저 들어가셔야겠죠. 제일먼저 검색창에 우리카드를 검색하셔서 홈페이지로 접속을 합니다.
혹시라도 카드를 분실하신 분들은 우리카드 대표번호 1588-9955로 전화하셔서 분실신고를 꼭 하셔야겠죠!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왼쪽 상단에 나의카드 카테고리에서 분실신고/재발급/해지 항목에 보시면 카드분실신고/해제 , 분실재발급신청 이라는 목록이 있습니다. 카드를 분실했지만 분실신고를 하지 않으신분은 분실신고를 먼저 하신 후에 체크카드 재발급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우리은행 체크카드가 여러장이신 분들이 계시다면, 자신이 보유하고있는 카드중 분실하셔서 재발급 받으실 카드를 선택하신 후 우측 선택박스에 꼭 체크를 하신 후에 '분실신고/재발급'을 눌러 다음 단계로 진행하시면 되십니다.
마지막으로 우측 재발급 버튼을 통해서 재발급을 신청하시면 모든 과정이 끝이나게 됩니다. 온라인 재발급은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 가능하다고 하니까 바쁜 직장인들이 이용하기에 딱인것 같아요. 재발급 소요기간은 약 일주일에서 보름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우리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미성년자들 같은 경우에는 만 14세 이상이면 신분증, 학생증, 여권등 자신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을 지참하셔서 은행에 방문하시면 체크카드 재발급을 언제든 받으실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영업점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영역